HOME 로그인회원가입 최근게시물사이트맵E-mail본인인증  
공지사항 : 
삩씪씤寃쎈쭏냼뒪돧 34Q4…
일요서울경마㎉ 4xRX。CCTP430。…
留덉뒪꽣移댁끂븗 uoA9.竊뇟
삤뀡뙆씪떎씠뒪寃뚯엫떎…
ID저장
회원가입ID/비밀번호찾기
정보마당
동영상 링크
KBS 오락
아나바다 장터
골프 동영상
고사성어
  주변교회 네온사인에 대하여 당신의 생각은?
(포인트 : 100점)
87명이 설문에 참여하셨습니다.
2012/03/26 부터 시작하였습니다.
KBS 오락
    >  KBS 오락
Total article [3] 
번 호 제목 / 내용 / 날짜 / 글쓴이
3
  • 천이슬, 양상국에게 사랑의 도시락 배달
  •  

    오늘(10일) 밤 방송되는 '인간의 조건'에서는 ‘고기.밀가루 없이 살기’ 체험 중인 천이슬이 공개 연애 중인 남자친구 양상국에게 직접 만든 건강 도시락을 전달한다.
     
    체험 도중 '고기와 밀가루 없이 도시락을 만들어 필요한 사람에게 대접하라'는 과제를 받은 천이슬은 평소 건강에 신경 쓰는 양상국을 위해 건강 도시락을 만들었다. 천이슬은 요리에 사용할 꿀을 구하기 위해 직접 양봉장을 방문하고, 양상국이 좋아하는 재료인 오징어.꼬막 등을 준비하는 정성을 보였다.
     
    천이슬이 준비한 도시락을 맛 본 양상국은 천이슬 밖에 없다고 추켜세워 천이슬을 기쁘게 했다. 천이슬은 이날 몸이 아픈 양상국을 보며 못 본 사이에 야위었다며 걱정하자, 양상국 역시 천이슬이 <인간의 조건>에 잘 적응할 수 있을지 매일 걱정했다고 이야기하며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김숙은 조항리 아나운서와 함께 도시락을 먹으며 억지로 커플 분위기를 형성해 주위를 폭소케 하는데, 이는 5월 10일 토요일 밤 11시 15분 KBS 2TV <인간의 조건>을 통해 방송된다. [2014-05-10 19:07:05] KBS

    2
  • 최효종 “주얼리숍 대표, 금괴배달 하..


  •  

    [TV리포트 이혜미 기자] 개그맨 최효종이 부유했던 어린 시절 일화를 공개했다. 

    22일 방송된 KBS 2TV ‘승승장구’에서 최효종은 “재력가의 아들이라는 소문이 있는데 어떤가?”라는 질문에 “주얼리샵이라 불리길 원하는 금은방 아들이다”라고 답했다. 

    최효종은 “잘 나갈 때는 가방에 금괴를 넣어 배달했었다. 그때는 뭔지를 잘 몰랐는데 그걸 가지고 줄행랑을 쳤어도 오늘 이날까지 잘 살았을 것”이라고 관련일화를 털어놨다. “가방에 금괴를 몇 개 담아서 앞만 보고 달리라고 하셨다”라는 것이 최효종의 설명. 

    이어 “우리 집에서는 커플링을 못 하니까 다른 가게에서 반지를 했는데 너무 비싼 거다. 난 금괴도 들고 있었는데. 그 작은 반지가 몇 십만 원 씩 하더라”고 덧붙여 출연자들의 배꼽을 잡게 했다. 

    또 직접 상속권을 달라고 청했다며 “위로 형이 한 명 있는데 형은 성격이 너무 무르다. 날 1상속자로 지정해 달라고 하면서 강남 일대 연예인 전문으로 하는 샵 계획을 말하니 크게 만족하시더라. 주얼리샵 이름도 HJ골드로 바꿨다”라고 털어놔 놀라움을 자아냈다. 

    사진 = KBS 2TV ‘승승장구’ 화면 캡처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2011-11-23 16:08:15] KBS
    1
  • '러브 인 아시아', 사랑을 배달하는 베..
  • 지난 26일 방송된 <러브 인 아시아>의 ‘언니가 간다’에서는 사랑을 배달하는 베트남 새댁들의 이야기가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러브 인 아시아> 언니들이 찾아간 곳은 성남시와 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함께 운영하는 텃밭. 성남시의 다문화가정에서 직접 작물을 심고 가꿀 수 있게 무료로 분양한 텃밭이다. 이곳에 베트남 자조회 모임 새댁들이 함께 가꾸는 텃밭도 있다.

     

    이 날 방송에서는 25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베트남 자조회 모임 회원들이 처음으로 도시락 배달에 나선 내용이 소개되었다. “어르신들을 어머니 아버지처럼 생각하니까, (좋아하시는 모습 보니) 마음이 좋다”며 나선 베트남 새댁들. 한국에서 받은 사랑을 함께 나누기 위해 달동네도 꼬불꼬불 찾기 힘들 길도 마다하지 않았다.

     

    또한 베트남 자조회 모임에서는 회원들간의 관계를 돈독히 하기 위해 회원들에게 일이 생기면 발 벗고 나선다고. 이번에는 예쁜 아기를 출산한 회원을 찾아가 먹으면 “젖이 잘 나오고, 배가 들어가는” 베트남식 산모 음식을 만들어 먹여 주기도 했다.

     

    <러브 인 아시아>는 매주 화요일 저녁 7시30분 KBS 1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1-07-28 04:35:00] KBS
    이용약관책임의한계와 법적고지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개인정보보호정책오시는길

                            아침 마을 자유로 아이파크
    주소: 경기도 파주시 교하읍 야당리 975번지    관리사무소전화 :031-946-1441  주민자치회:010-3018-8833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2007 ~ 2011 ggpaju.com. All rights reserved.